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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7월 20일 신청 재개!
  • 2021-07-19
안녕하세요. 로드와이즈입니다.

지난 14일 예정되어 있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의 추가모집 신청이 연기된 가운데, 금일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을 통해서 신청 재개 일정이 공지되었습니다. 오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만큼 신청을 못한 수요기업분들은 꼭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안내(수정)

7월 14일(수) 오전, 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과정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해외 IP를 통해 불법적으로 시도하는 정황이 포착되어 서버 접속을 차단하였으며 안정적인 신청 접수를 위해 일정을 연기한 바 있습니다. 현재 신청 접수를 위해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중이며, 수요기업 추가모집 재개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 사업목적

- 화상회의, 재택근무 등 서비스 지원을 통한 중소 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


■ 모집개요

- 신청대상 : 중소기업(20년, 21년 동사업에 선정되어 바우처를 일부라도 지원받은 수요기업은 21년 재신청 불가)

* 단, 장애인/여성기업은 20년 선정되어 바우처를 지원받았더라도 21년 재신청 가능(20년 사업신청일과 21년 사업신청일 모두 장애인/여성기업으로 확인된 경우에 한함. 20년과 21년 여성기업확인서, 장애인기업확인서 첨부 필수)

* 장애인/여성기업 중 금년도에 지원받은 수요기업은 금번회차 재신청 불가

* 대표자가 같은 다수 기업(법인, 사업체)은 1개 기업만 신청 가능


- 신청기간 : 2021년 7월 20일(화) 10:00 ~ 7월 22일(목) 18:00

- 신청방법 :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온라인 신청


■ 유의사항

- 사업신청을 완료했더라도 운영기관의 신청요건 검토, 서비스 활용계획의 적정성 검토 등을 통해 탈락될 수 있음

- 예산 범위 내에서 바우처 지원되므로 예산소진 시 지원받지 못할 수 있음

- 수요기업은 직접 사업을 신청하여야 하며, 제3자를 통한 대리신청시 탈락 처리됨



■ 사업 신청 문의

- 사업 신청, 심사, 선정 및 바우처 이용관련 문의(1670-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