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 세븐잉글리쉬, 비대면 영어프로그램을 통한 학습자와의 실시간 소통
  • 2022-04-13
안녕하세요. 로드와이즈입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 여파로 인해 원활한 등교가 어려워지고, 학교나 학원 등 대면수업 비중이 줄어든 가운데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습효과를 높이는 사례들이 늘고 있습니다. 다만, 비대면 수업이 처음이거나 낯선 경우에는 효과가 크게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세븐잉글리쉬는 비대면 영어프로그램으로 비대면 수업의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하고 학습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서 학습 동기부여, 집중력 향상 등의 다양한 학습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븐잉글리쉬, 학원 선생님들이 선호하는 이유는?



01. 강사업무 인수인계, 학생 수준파악, 단 10분이면 OK!

세븐잉글리쉬의 세밀하면서도 단순한 관리자 프로그램은 천명이 넘는 학생을 단 한사람의 관리자가 여유있게 통제할 수 있을 정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잦은 강사의 교체로 인하여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점들(학생 특성 및 학습진도 파악, 행정업무 누수, 학습의 연속성 훼손 등)을 원칙적으로 예단할 수 있어 수 많은 강사님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02. 학습단계, 과제부여, 개인별 수준설정 모두 OK!

타사의 관리자 프로그램은 일괄적인 학습단계 및 과제를 설정하는 단순한 구조로 운영되어 현재 교육의 트렌드인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하는데 현실적인 한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세븐잉글리쉬의 관리자 프로그램은 학습단계 및 과제를 설정함에 있어 "반복횟수, 통과점수, 운영순서, 지정일자, 학습시간 확인" 등 모든 세부단계를 관리자의 의도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단계와 절차, 과제 등을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춤형식으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최적의 학습효율과 학습의욕을 달성함은 물론 <자기주도학습>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3. 커리큘럼과 실질적인 콘텐츠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 OK!

현재 시중의 온라인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실질적이고 활용도 높은 교재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현장의 환경과 상황에 맞게 분석하고 조합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커리큘럼을 통해 관리자는 수업 운영에 대한 가장 큰 고민을 덜 수 있고, 학습자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학습 과정 중에 필요한 여러 평가지와 결과물을 한 번에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게 하여 업무시간을 월등히 단축시켜 줍니다.





세븐잉글리쉬, 영어교육 시장을 선도하다!







** LEVEL TEST

: 학습자의 정확한 수준 판별 및 커리큘럼 구성에 기준이 되며 수준에 알맞은 콘텐츠를 즉시 제공합니다.





** 멘토 원격 화상 강의 수업 프로그램 TLS

: 현장 수업을 위한 학습 도구로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반복하거나 소리만 재생해 듣기 시험을 치루는 등 다양한 교수법 활용이 가능합니다.





** 멘토 쌤을 위한 원격 학습 관리 프로그램 LMS

: 관리자는 클릭 몇 번으로 쉽고 간편하게 모든 학습 과정을 관리할 수 있으며, 보다 편리하고 세련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자체 개발 AI 음성인식 평가 엔진 ROSE 2.0

: 외국인 강사에게만 의존했던 영어발음을 세부적으로 평가 분석할 수 있으며, 발화자의 음성을 정확히 인식하여 교정 학습 및 데이터 결과를 제공합니다.






** 자체 개발 AI 영어 글쓰기 첨삭 및 평가 엔진 WINE 1.0

: 자신이 쓴 글에 대해 수 초 만에 인공지능 첨삭을 받을 수 있으며, 첨삭된 글을 바탕으로 영어 말하기 학습 및 자동 평가를 통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학습 로드맵

: 실용 영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비효율적으로 운영되었던 말하기와 글쓰기 교육을 최첨단 기술로 학습하고 레벨테스트부터 결과분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븐잉글리쉬는 비대면 수업의 부족한 점들을 보완해 학습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한 동구비여 및 집중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학습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영어교육 정책의 화두가 실용영어인만큼 Writing과 Speaking의 비중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지금까지는 외국인 선생님 외에는 큰 대안이 없었기 때문에 비효율적으로 운영되어 온 영어 말하기와 글쓰기 교육을 최첨단 기술로 제시합니다.